티멤버십 혜택 이것도 모르면서 재테크 한다고 하지 마라

티멤버십 혜택

SK텔레콤 이동 통신사를 사용 중이라면 누구나 티멤버십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런데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몰라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면 우리는 엄청난 손해를 보고 있는 것과 똑같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거라면 차라리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타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

1. 티멤버십 혜택 알아보기

자신의 스마트폰이 SK에서 개통되었다면 그 핸드폰에는 Tworld 라는 어플이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해당 어플에서 로그인을 하면 T멤버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T 멤버십 등급

티멤버십에는 등급 체계가 있는데 VIP, GOLD, SILER 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 등급은 전년도 납부금액과 가입기간, 연체휫수 등을 기준으로 정해지며 매년 1월 1일 새로운 등급이 적용됩니다.

연간납부금액가입기간 2년 미만가입기간 2년~5년가입기간 5년 이상
90만원 이상GOLDVIPVIP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GOLDGOLDVIP
48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SILVERGOLDGOLD
36만원 이상
48만원 미만
SILVERSILVERGOLD
36만원 미만SILVERSILVERSILVER
T 멤버십 등급 안내

Tworld 어플 첫 화면 하단에 보면 혜택 메뉴가 있습니다. 들어가면 자신의 티멤버십 등급이 나오고 자신이 받은 할인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티멤버십 등급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 꽤 오랫동안 같은 이동통신사를 사용 중이어서 그런지 VIP 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네요.

2. 티멤버십 혜택 브랜드



T 멤버십은 할인형으로 꽤 많은 브랜드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페나 아이스크림, 베이커리, 렌탈, 쇼핑몰, 편의점, 영화, 테마파크, 반려동물, 피자 및 치킨 등 많은 카테고리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롯데 시네마,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CU, 뚜레쥬르, 이마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공차, 도미노 피자,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11번가, 던킨, 피자헛, 야놀자, SK렌터카, 제주항공, 서울랜드, 이니스프리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T day

티데이는 그 달에 속하는 날짜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집니다. 2023년 10월 기준으로 예를 들자면 배달의 민족 최대 7,000원 할인, 이마트 40,000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 밥도둑 명란김 40% 할인 등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만 구매가 가능하거나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알림 설정을 하여 혜택을 똑똑하게 받을 수도 있으니 관심이 있는 T day가 있다면 설정해 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4. VIP Pick

티멤버십 혜택 vip pick


VIP Pick은 매달 1개의 제휴사 혜택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매달 변경됩니다. VIP 무료 영화 예매 3회 및 평일 1+1 예매 9회를 포함해 일년에 12번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글로벌여행

티멤버십 회원에게 항공권 할인, 해외 숙박 할인, 투어&티켓 할인, 렌터카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글로여행은 국내외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 관심을 가지면 좋습니다.

걸으면 돈이 되는 웰컴저축은행 웰뱅 워킹 적금

국민체력100 스포츠활동 인센티브로 재테크하는 방법

한전 에너지 캐쉬백 신청 방법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294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