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부터 출력까지 1분이면 충분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하는 방법부터 출력까지 딱 1분만에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연말정산이나 종합소득세 신고 등 세금 관련 업무, 부동산 계약, 은행 업무 등을 위해 이체확인증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이용자들은 이체확인증을 어떻게 발급받으면 되는지 지금부터 빠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간단한 진행 순서를 요약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할 수 있음을 강조드립니다.

1. 카카오뱅크 설정에서 고객센터로 들어간다.

2. 증명서 발급 메뉴 – 자주 찾는 증명서에서 이체확인증 선택.

3. 증명서 발급방법 중 PC출력 선택.

4. 증명서 발급계좌 선택 후 발급기간 설정 및 조회 버튼 클릭.

5. 필요한 거래내역을 선택한 후 신청 버튼 클릭.

6. 인증 비밀번호 입력하면 증명서 신청 완료.

7. 카카오뱅크 인터넷 홈페이지 접속.

8. 고객센터 – 나의 증명서 발급내역 확인 메뉴 클릭.

9.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앱설정으로 들어가 PC로그인 선택.

10. QR 코드로 PC화면의 QR코드 촬영.



먼저 카카오뱅크 모바일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첫 메인 화면의 왼쪽 하단에 있는 세 개의 점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화면 상단에 첫 번째에 있는 고객센터로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중간쯤에 ‘증명서 발급’이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자주 찾는 증명서 메뉴들이 나오고 그 중에 ‘이체확인증’ 항목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체확인증을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누르면 증명서 발급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우편으로 받으면 시간도 걸리고 3,0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러므로 PC출력을 선택하여 진행해 주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부터 출력까지 1분이면 충분 6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부터 출력까지 1분이면 충분 7


증명서를 발급할 계좌를 선택하고 발급기간을 설정한 후 조회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그러면 날짜별로 거래 내역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 필요한 내역을 선택한 후 다음-신청하기 버튼을 차례대로 눌러주면 됩니다.

인증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면 드디어 증명서 신청이 완료됩니다. 이 화면에 보면 발급방법으로 PC출력이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이와 동시에 문자로도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그러면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으로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 나의 증명서 발급내역에서 어플을 통해 발급요청한 내역이 나올겁니다. 이때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QR코드로 로그인하기와 인증번호로 로그인하기 중 선택해야 합니다. 다시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 후 앱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PC로그인’으로 들어간 후 바로 QR코드를 선택하여 PC 화면에 보이는 QR코드를 찍으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유튜브 동영상 mp3 무료 다운로드

경력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1391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