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제비뽑기 복불복 게임 7초만에 하는 방법

제비뽑기는 아주 오래전부터 뭔가를 선택하거나 결정해야 할 때 사용되어 왔는데 요즘에는 카카오톡 제비뽑기 기능을 통하여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제비뽑기 바로가기

단순히 운에 맡기는 것이지만 누군가는 이것으로 운명을 논하기도 합니다. 밥내기를 하거나 조편성을 하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사다리게임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지요.

물론 네이버 검색창에 ‘제비뽑기’라고 검색하면 인원수와 꽝 개수를 선택하여 바로 게임을 하 수 있으며 가위바위보 게임이나 사다리게임, 주사위 굴리기 등 선택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 굳이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고 우리가 정말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통하여 제비뽑기를 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카카오톡으로 제비뽑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아주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제비뽑기 하는 방법

카카오톡 단톡방에 들어간 후 입력 화면을 누르면 오른쪽에 # 버튼이 보일 겁니다. 이걸 누르면 #사다리타기, #돌림판게임, #포춘쿠키, #번역기, #제비뽑기 등의 메뉴가 보일겁니다.

평상시에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어서 이런게 있었나 생각할 수도 있는데 카카오톡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카카오톡 제비뽑기
카카오톡 제비뽑기 방법

카톡 채팅방 숨기기 및 되돌리기 방법

부자들의 3배수 ETF 투자 방법

#제비뽑기를 선택하면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꽝 개수를 선택 및 제비섞기를 한 후 공유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 단톡방에 제비뽑기가 공유됩니다.

전체 결과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서 단톡방에 있는 누구나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데 제비뽑기를 할 수 있는 인원의 제한이 없으며 조작도 불가능합니다.

또한 카카오톡 제비뽑기에는 ‘꽝뽑기’와 ‘순위뽑기’ 중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두시면 좋겠네요.

#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톡 사다리타기도 할 수 있는데 여기에서는 꽝뽑기, 간식내기, 과제역할 분담, 집안일 분담, 오늘 뭐 먹지, 순서뽑기 등의 메뉴 뿐만 아니라 직접 어떤 내기를 할지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382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