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

요기패스는 무엇이고 혜택은 어떻게 되는지, 구독 서비스 이용 중이라면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쉽고 빠르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기패스 해지하러 가기

1. 요기패스란?

요기패스는 한 달에 9,900원이라는 구독비를 결제하면 3만원 이상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은 물론 MS Office 365나 일러스트레이터 같은 도구, 클래스 101같은 대표적인 교육 플랫폼도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지요.

요기패스의 경우 매월 배달 할인 5천원 할인을 2번, 2천원의 배달 할인은 10번, 포장 주문은 1천원 할인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배달비가 아까웠던 수많은 이용자들에게 꽤 매력적인 구독 서비스인 것이죠.



더욱이 요기패스 할인과 일부이지만 쿠폰 할인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2.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방법

요기패스 월 구독료가 9,900원이기 때문에 한 달에 최소 2번 이상은 요기요를 이용해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2번 미만으로 배달앱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차라리 요기패스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는 것이 낫습니다.

그러면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요기요 배달 서비스를 PC로 이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겁니다. 그러므로 설명도 요기요 앱을 중심으로 해드리겠습니다.

요기요 어플을 실행한 후 마이요기요에 들어가면 ‘요기패스 구독중’ 이라고 나올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해 들어간 후 오른쪽 하단에 ‘해지하기’ 버튼이 있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요기패스를 해지하겠냐는 안내 문구가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혜택 포기할게요’를 누르면 해지가 완료됩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죠?

요기요 요기패스 해지 방법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요기요 어플 실행
  2. 마이요기요
  3. 요기패스 구독중 클릭
  4. 오른쪽 하단에 있는 해지하기 버튼 클릭
  5. 안내 메시지 읽은 후 혜택 포기할게요 버튼 클릭
  6. 해지 완료

카톡 채팅방 숨기기 방법

카드포인트 현금을 바꾸는 방법

3. 요기패스 해지 전에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

요기패스에 가입한 후 한 번도 이용하지 않고 바로 해지한다면 환불받을 수 있을까요? 카카오톡으로 1:1 문의를 통해 문의하면 되지만 보통은 한 번도 이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이용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지 신청은 다음 정기 결제에 대한 취소이므로 해지 신청 후에 이용 기간이 남아있다 하더라도 일할 계산하여 환불처리 되지는 않습니다.

물론 요기요 회원 탈퇴를 하면 요기패스는 자동으로 해지되며 정기결제 정보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해지 신청은 정기 결제일에는 되지 않으므로 결제일이 언제인지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미리보기 끄기 방법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419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