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료운세 내일의 운세를 미리 알아보세요

신한생명 무료운세 어떻게 보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내일의 운세, 로또 운세, 토정비결은 물론이고 로또운세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1.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포털 사이트에서 ‘신한생명 무료운세’라고 검색하면 신한 라이프 홈페이지가 보일 것입니다. 사이버창구, 보험상품, 금융상품, 혜택, 헬프데스크, 소비자포털 등의 사이트 메인 화면에 보이는 주요 메뉴 중에 ‘혜택’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바로 운세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라이프 운세 사주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월간운세, 평생운세, 토정비결, 부자가 될 운이 얼마나 되는지도 볼 수 있고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와 궁합도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이라는 글자가 붙었다고 혹시 돈을 내야 하는건 아닌지 의심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존재하는 모든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어그램 테스트 바로가기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2. 무료 토정비결

신토정비결은 이지함의 저서를 기초로 하여 144개의 괘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것입니다. 토정비결과 신토정비결이 조금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성별과 생년월인, 태어난 시간까지 입력을 해주면 아주 쉽게 자신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 운세에 대하여 총론, 재물운, 직장 및 사업운, 가정 및 건강운, 이성 및 대인관계에 대한 운세는 물론이고 월별 운세도 나옵니다.

신토정비결 운세보기

3. 신한생명 무료타로

요즘 타로카드를 이용하여 운세를 보거나 자신의 숨겨진 마음을 파악하는 것이 유행입니다. 저도 한 번 해봤는데 여기에서는 1장의 카드만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신한생명 오늘의 타로 보기

4. 프리미엄 로또운세



프리미엄 로또운세에서는 개인의 사주와 추첨일, 각 복권에 해당하는 사주의 음양오행의 이치까지 분석하여 구체적으로 어떤 복권을 언제 구입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결정적으로 번호도 알려줍니다.

다만 6개의 번호가 아닌 무려 10개나 되는 번호를 알려주기에 로또번호를 선택하는 데에 고민을 좀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에서 모든 종류의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개인정보를 한 번만 입력하면 어떤 것이든 자동으로 입력이 되어 있으므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여권 발급 방법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 수 739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보세요.